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이미지명

21C 가장 유망한 비즈니스 영역 중 하나인 여행업은 매해 폭발적 성장을 거듭하며 2019년 한 해 평균 2,800만 명 이상의 해외 여행객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에 능한 젊고 능력 있는 여행객들은 기존의 획일적이고 틀에 박힌 패키지여행을 벗어나, 자기만의 여행을 만들어 나가기 시작하고 있으며, 최근 막대한 자본력과 방대한 데이터를 보유한 OTA(글로벌 온라인 여행사)들은 다양한 상품군으로 기존여행 시장을 장악하며 시장 영향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문화에 쉽게 도전하고 즐기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여행 Style이 부각되고 있으며, 기존 패키지 여행사는 위기에 봉착한 현실입니다.

(주)월드투어&(유)월드엔터프라이즈는 색다르고 특별한 여행을 찾는 고객들의 요구에 발맞춰, 판에 박힌 여행, 뻔~한 여행이 아닌, 살아 있고 생동감 있는 여행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또한 매해 증가하는 크루즈 산업의 활성화에 앞장서, 크루즈전문인솔자를 양성하고, 지역별(동남아, 한러일, 지중해(동부, 서부), 북유럽, 알래스카, 남미, 카리브해, 바하마, 하와이, 호주, 뉴질랜드 등), 테마별(허니문, 골프, 가족,성지순례 등) 크루즈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하고 팀컬러 및 고객의 요구에 맞는 프로그램과 적극적인 자세, 과감한 투자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탁월하고 효과적인 현지 진행을 할 수 있음을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특히 최소출발 10인 이상 / 2인 인솔자 동행으로 밀착서비스를 제공하며 크루즈의 모든 활동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고객감동의 크루즈상품을 진행합니다.

일반 여행도 크루즈여행도 골프여행도 (주)월드투어&(유)월드엔터프라이즈가 만들면 다릅니다.

특별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여행 (주)월드투어&(유)월드엔터프라이즈에서 시작됩니다.